주심교회/목회자 칼럼

332. 예배와 목장모임과 삶공부를 위한 담임목사의 기도

하마사 2024. 4. 13. 11:53

주심교회는 예배와 목장모임과 삶공부를 중요시하는 가정교회입니다. 그래서 예배를 위해서 저와 예배중보기도팀이 이렇게 기도합니다. 전심으로 하나님의 임재를 체험하는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성령이 강력하게 역사하는 성령충만한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예배를 방해하는 악한 영은 떠나가게 하시고, 영과 진리로 예배하게 하옵소서. 삶의 자리에서의 예배가 주일예배로 이어지는 삶으로 드리는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선포되는 말씀을 하나님의 음성으로 듣고 헌신을 결단하는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삶에 지친 심령들이 위로받고 새 힘을 공급받는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환자들에게 치유와 회복이 일어나고, 영적 자유를 누리는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기도제목이 응답받는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살아계신 하나님, 좋으신 하나님을 만나고 체험하는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설교자, 기도자, 찬양팀, 특송자. 간증자, 예배위원이 기도로 준비하는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이 영광 받으시는 예배, 모든 주심가족이 은혜받고 감동하는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담임목사에게 말씀의 이해와 공감과 전달의 능력을 주셔서 말씀의 은혜가 풍성한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그리고 목장모임을 위해서 이렇게 기도합니다. 목장을 통해 영혼 구원하여 제자 삼는 주심교회 비전이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VIP(전도대상자)를 품고 기도하고 섬길 때 그들이 예수님을 영접하고, 목장에서 선교하는 선교지를 통해 많은 영혼이 구원받게 하셔서 영혼 살리고 생명 살리는 목장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의 심장으로 사랑하고 섬기는 목장이 되게 하옵소서. 서로를 위한 중보 기도가 응답받아 간증이 풍성한 목장이 되게 하옵소서. 목장모임을 통해 삶을 나눌 때 나눔 속에 성령이 임재하셔서 아픔과 상처를 치유하는 행복한 분가하는 목장이 되게 하옵소서. 목자목녀들이 전인 건강하고 성령충만하여 기쁨으로 사역하고 사역의 열매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삶공부를 위해서는 이렇게 기도합니다. 주심가족들이 믿음과 인격이 성숙한 칭송받는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옵소서. 삶공부 강사들이 건강하고 성령충만하여 기쁨으로 사명 감당하게 하옵소서. 그리고 삶공부 과목을 위해 구체적으로 기도합니다.

예배와 목장모임과 삶공부가 잘 되면 행복한 교회가 되고, 영혼 구원하여 제자 삼는 교회의 사명을 감당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심가족들도 저와 같이 이렇게 기도하면 감사하겠습니다. 무엇이든 기도로 시작하고, 기도로 진행하고, 기도로 마무리하는 주심가족들이 되기를 바랍니다.